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기계발 김미경과 함께하는 MKYU 미라클모닝 514챌린지

by 다비darby 2021. 12. 31.

 

 

 

 

우연히 알게된 MKYJ.

대학컨셉으로 운영되는 평생학습교육원이다.

거기에서 시작하는 미라클모닝..

미라클모닝을 하고 싶다는 마음만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에 알게된 기회와

김미경이라는 유명한 사람과 함께 한다는 의미가 있어서 참여하게 되었다.

 

나뿐만 아니라 같이 시작하게 되는 800명 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다보니 오픈카카오톡방으로 운영이 되는데 사람이 800명 넘게 들어와있었다

함께 하는 사람들의 채팅을 보니 다들 열정이 대단하다.

 

열정은 전염되는 것으로 가볍게 시작한 마음이 그들 덕분에 좀 더 진지하게 되었다.

 

역시 개인의 의지도 중요하지만 환경이 중요하다.

 

 

새벽 5시, 14일동안 진행되는 미라클 모닝을 통해서

2022년 자기계발의 기반을 만들고 싶다.

 

화이팅!

 

 

#자기계발

#열정대학생 #514챌린지 #514미라클모닝 #514챌린지인증

#생산적삶